[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이 운영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7.8~11)에서 전년 대비 매출이 56%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리얼 딥 마스크’는 행사 기간 약 150만 장이 판매되며, 페이셜 마스크 카테고리(Facial Masks)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토너패드’ 제품 역시 해당 카테고리(Facial Toners & Astringents) 10위에 올랐다. 이로 인해 바이오던스는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바이오 콜라겐 딥 마스크’는 243달톤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7중 모공 케어 효과까지 갖춘 고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다.
즉각적인 피부 광채 효과는, 틱톡 등 SNS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바이럴 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최근 Paige DeSorbo, Kyle Richards 등 여러 셀럽들이 사용 후기를 공개하며 제품력을 직접 강조해 화제를 더욱 증폭시켰다. 이에 힘입어 프라임데이 기간 중 바이오던스의 SNS 팔로워 수는 1,000명 이상, 프로필 방문율은 50% 이상 증가했다고 한다.
바이오던스는 프라임데이 기간 마스크팩 4매 구매 시 토너패드를 증정하는 BOGO (Buy One Get One) 프로모션을 펼쳤다.
이런 흐름을 잇기 위해 바이오던스는 지난 7월 16일 신제품인 ‘Rejuvenating Caviar PDRN Real Deep Mask’를 미국 공식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메가 인플루언서 ‘유리’와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고농축 캐비어 워터와 재생 효과가 뛰어나 스킨케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PDRN 성분을 함께 담아 깊은 보습과 광채를 동시에 선사한다.
뷰티셀렉션 관계자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군의 제품력과 디지털 전략을 결합한 결과, 북미 시장에서 빠른 성장과 두터운 팬덤층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었다”며 “최근 북미 전용 제품 출시, 스킨케어 라인업 확대로 브랜드의 멀티 히어로 전략을 한층 강화하고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바이오던스 #바이오던스아마존프라임데이 #리업딥마스크아마존프라임데이1위 #뷰티셀렉션 #바이오콜라겐딥마스크 #아마존프라임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