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더샘인터내셔날(대표이사 임진서)의 글로벌 에코 더샘이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은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밀착 보정해 주는 톤업 선 크림으로 눈 시림 걱정 없는 마일드 선 케어 전문 ‘유브이 퍼펙션’ 라인의 세 번째 선 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가 모공과 울퉁불퉁한 요철 보정을 도와줘 예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면 바를수록 더욱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톤 케어가 가능하며 바르고 난 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연출해 준다. 또 색소침착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웜톤&쿨톤 모두 사용하기 좋은 핑크빛 스킨 톤업 효과로 어떤 피부 톤이든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48시간 톤업 지속력으로 다크닝 걱정 없이 하루 종일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톤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픽서 기능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파데 프리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더샘은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1+1 증정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글로벌 엠버서더 이준호의 사진이 담긴 미니 키링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미니 키링은 총 2개의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 기획’과 ‘유브이 퍼펙션 워터 핏 수딩 선 에센스 기획’, ‘유브이 퍼펙션 세이프 베리어 선 크림 기획’ 구매 시 미니 키링이 제공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은 파운데이션 없이도 피부 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보정해 줘 간편한 파데 프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며, “눈 시림이나 피부 흡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탈리아 브이 라벨(V-LABEL) 인증과 리프-프렌들리(reef-friendly) 인증을 획득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더샘인터내셔날 #글로벌에코 #더샘 #유브이퍼펙션포어리스톤업선크림 #모공 #요철밀착보정 #톤업선크림 #웜톤&쿨톤 #자외선차단 #톤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픽서기능 #올인원제품 #파데프리아이템 #글로벌엠버서더 #이준호 #미니키링 #선착순 #한정수량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