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올릭 메타폴라아로마(주)는 12월 코엑스 '2024 국제소싱페어'와 킨텍스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 참가해 자연 성분을 활용한 특허 기술 신제품을 선보여 글로벌 기업들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2024 국제소싱페어'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됐으며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는 13일부터 15일까지 킨텍스 제3홀에서 진행됐다.
올릭(Orlic)은 이번 박람회에서 특허 기술 신제품인 ▲매직 모델링팩 ▲타블렛 다이브 엑토인 마스크 ▲셀프핏 미스트 크림&로션 ▲타블렛 다이브 폼클렌저 등 총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매직 모델링팩은 기존 모델링팩의 가루날림을 없애고 미네랄 에센셜 오일이 포함돼 물만 붓고 저으면 모델링팩이 완성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사용 중 색상이 변하는 특허 기술도 돋보인다.
타블렛 다이브 엑토인 마스크는 국내 최초 물만 부어 사용하는 무방부제 마스크 시트로 고농축 탄산 앰플 타블렛과 엑토인이 들어가 있어 뛰어난 피부 장벽 케어를 선사한다.
셀프핏 미스트 크림 & 로션은 토너, 앰플, 세럼, 크림의 기능을 한 병에 담아낸 고보습 제품으로 사용자가 물을 추가해 계절과 피부 타입에 맞게 조정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타블렛 다이브 폼클렌저는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탄산온천수를 농축한 타블렛이 들어가 있어 물만 넣어 쓰는 폼클렌저로 사용 후 타블렛만 추가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이들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과 올릭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된 특허 제품으로 지속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실현하며 ESG 가치에 부합하는 점이 특징이다.
올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친환경 패키지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혁신 기술이 적용된 만큼 방문객과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릭은 이번 박람회에서 1,500여 명의 방문객과 국내외 바이어, 그리고 다수의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활발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유럽, 북미, 동남아시아, 중동 등 다양한 지역의 바이어들이 올릭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차별성에 관해 관심을 보이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의 새로운 기회를 만들었다. 국제소싱페어에서는 MD 상담회를 통해 다양한 기업의 MD들과 상담을 진행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서는 뷰티 분야의 주요 인플루언서들이 올릭의 신제품을 체험하며 브랜드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오역 올릭 메타폴라아로마(주) 대표는 "이번 국제소싱페어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서 올릭의 혁신적 신제품과 특허 기술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며, "바이어들과 상담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다양한 협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해 지속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자연주의화장품브랜드 #올릭 #메타폴라아로마 #코엑스 #2024국제소싱페어 #킨텍스 #2024글로벌인플루언서엑스포 #특허기술 #신제품출품 #글로벌바이어 #인플루언서 #1500여명 #비지니스상담 #유럽 #북미 #동남아시아 #중동 #매직모델링팩 #타블렛다이브엑토인마스크 #셀프핏미스트크림&로션 #타블렛다이브폼클렌저 #자연유래성분 #지속가능 #뷰티솔루션 #글로벌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