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 라타플랑(www.rataplan.co.kr)이 K-캐릭터 ‘모모레이’와 손잡고 ‘모모레이 별꽃비타 잡티 세럼’, ‘모모레이 별꽃비타 톤업 선크림’ 2종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오늘(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는 지난달 일본에서 동일 제품의 선론칭을 통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얻은데 힘입어 기획한 것으로 국내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모모레이는 토끼 ‘리코’와 곰인형 ‘핑코’를 중심으로 한 K-캐릭터로 앙증맞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라타플랑은 별꽃비타 라인 패키지에 모모레이 캐릭터를 담았다. 천사 날개를 달고 우주복을 입은 캐릭터 ‘리코’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별꽃비타 라인의 테마 컬러와 잘 어우러져 소녀감성을 더했다.
‘별꽃비타’는 청정 지역 제주에서 자란 야생식물인 ‘별꽃’의 추출물과 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하는 라타플랑의 미백 라인이다. ‘별꽃비타 잡티 세럼’은 피부의 노란기를 집중 개선, 쿨톤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별꽃비타 톤업 선크림’은 칙칙한 피부를 쿨톤으로 밝혀주는 동시에 피부톤을 속부터 관리해 준다.
라타플랑은 라타플랑X모모레이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2주간 최대 42% 가격 할인과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모레이 별꽃비타 잡티세럼, 모모레이 별꽃비타 톤업 선크림 단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럼과 선크림으로 구성된 모모레이 별꽃비타 기획세트 구입 시에는 42% 가격 할인과 동시에 모모레이 한정판 파우치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들은 라타플랑 공식몰과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일본에서 앞서 선보인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여름철 관심이 높은 미백, 선케어 제품과 국내외로 팬덤이 형성되어 있는 모모레이가 만났다는 점에서 일본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잘 터치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번 국내 출시에서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타플랑은 지난달 일본 대표 오픈마켓 ‘큐텐’을 통해 ‘라타플랑X모모레이’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한달 앞서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출시 전부터 일본 현지 고객들의 기대감을 모았으며 실제로 전월 대비 54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뤘다. 구매 고객들은 한정판 제품과 굿즈에 대한 높은 호감도를 보이며 "지갑을 열지 않을 수 없었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라타플랑의 우수한 제품력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클린뷰티 #라타플랑 #K-캐릭터 #모모레이 #컬래버레이션 #모모레이별꽃비타잡티세럼 #모모레이별꽃비타톤업선크림 #한정수량출시 #소녀감성 #천사날개 #우주복 #리코 #청정지역 #제주 #야생식물 #별꽃추출물 #비타민C #미백라인 #피부노란기 #집중개선 #쿨톤피부관리 #최대42%할인혜택 #굿즈증정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