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정혜인 기자] 상해한욱화장품유한공사(KC 이너벨라)가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CBE)가 주관한 제9회 메이이 어워드(MEIYI AWARDS)에서 '트렌드 앰플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KC이너벨라는 다년간의 화장품, 건강식품 분야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 특색 제품을 소개하며 중국 시장 내 인기몰이를 한 것이 어워드 수상의 배경으로 풀이된다.
KC이너벨라 관계자는 “그동안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 특색 제품을 소개하며 인지도를 쌓은 것이 ‘이너벨라 새싹 스킨케어 라인’의 ‘2017 메이이 어워드 트렌드앰플(尚精华液) 부문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 KC이너벨라 양장석 대표. |
양장석 KC이너벨라 대표는 5월 23일 상해 케리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2017 제9회 메이이 어워드’ 트로피를 받았고 KC이너벨라 중국 현지 직원 10여명 역시 시상식에 참석해 ‘메이이 어워드 첫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 KC이너벨라 중국 현지 직원들 '2017 메이이 어워드' 수상 기념사진. |
‘이너벨라 새싹 스킨케어 라인’은 재배 기간이 짧고 화학비료 없이도 잘 자라는 무공해 식품 새싹채소의 성분으로 비타민과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를 피부에 공급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너벨라 새싹 라인의 주성분은 밀싹, 방울양배추 새싹, 참깨 새싹의 콤플렉스 성분으로 일반 채소보다 약 50배가 많은 영양 성분을 피부에 전달 젊은 피부로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은이버섯, 발효콩, 캐모마일 꽃, 병풀 추출물로 피부 손상을 예방해 건조증 예방, 탁월한 진정효과가 있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
중국 내 화장품, 건강식품, 미용기기 등의 방문 판매 전문 기업인 KC이너벨라는 최근 화장품, 이너뷰티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한국의 우수 화장품, 건강식품 연구소와의 협력으로 피부탄력, 보습, 여성호르몬 증강, 효소, 유산균, 홍삼 등의 내적∙외적 건강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KC이너벨라 관계자는 “중국 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2017년 상반기까지 150개의 제품을 출시하고 하반기까지 총 2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이이 어워드는 중국 화장품 시장을 목표로 하는 모든 뷰티 브랜드들로부터 높은 기대를 얻고 있는 경쟁력 있는 시상식으로 온라인 투표 결과와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 제품을 선정한다.
2017 중국 뷰티 박람회(CBE) 주관사는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15일까지 18일 동안 제9회 메이이 어워드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고 4월 25일까지 심사위원 심사를 진행해 총 38개의 분야별 최고 제품을 선정했다.
2017 제9회 메이이 어워드 시상식은 CBE, 중국 화장품 전문 매체 C2CC, 화장품자료(化妆品资讯), 한국 코스인이 공동으로 상해 케리호텔에서 진행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