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만의 유기농 기술이 한데 모여 아름다움으로 가는 지름길을 만들었다.
지난 2005년 창립된 '키비오'는 클라란스의 유일한 유기농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키비오의 에너지의 KI와 라이프의 BIO의 합성어로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연, 건강, 안전, 아름다움을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키비오의 차별화 된 특징은 프랑스 자연을 담은 순수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95% 이상의 식물성 원료가 사용된다. 인체에 유익하지 않은 파라벤과 유전자 변형 농산물, 미네랄 오일, 실리콘, 합성염료, 합성향료, 동물성 성분들을 일절 넣지 않고 플로럴 워터, 에센셜 오일, 천연 추출물 등을 이용해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잘 맞는다.
또 다른 특징 하나는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통해 공인된 유기농 화장품이라는 점이다. 에코서트는 EU 50여 개 국이 만든 유기농 인증 단체로 농산물 및 가공품과 원료 생산지의 토지까지 매년 엄격하게 규정 준수를 심사해 신뢰도가 높은 인증기관이다. 코스메비오는 에코서트가 설립한 유기농 화장품 인증 기관으로 식물성분 중 95% 이상 혹은 완제품에서 물 포함 전성분의 10% 이상이 유기농 성분이라는 조건을 걸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아직 유기농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낮은 상황에서 키비오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보장하는 것이다.
키비오의 베스트셀러는 7분 동안 피부 청정과 영양 공급을 완료하는 7분 완성 퀵마스크 '퓨어니스 레디언스 마스크'와 자극 없는 식물성 데오드란트, 뛰어난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 성분을 가진 '로즈힙 아르간오일 인텐스 크림' 등이 있다. 키비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키비오 홈페이지(www.kibk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