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세기 기자]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오는 6월 틴트와 립밤 기능을 하나로 담아 생기 있는 립 컬러 표현이 가능한 허니 멜팅 틴트 썸머 네온 컬러를 여름 한정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허니 멜팅 틴트는 고영양 허니 성분이 함유 되어 있는 제품으로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기존 10개의 컬러에 더해 여름 한정 6개 컬러를 추가로 출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출시하는 컬러는 NO.13루비자몽, NO.15 후르츠 버블 컬러 등을 비롯한 다양한 네온 컬러의 고발색 제품으로 틴트나 립밤 뿐 아니라 연출법에 따라 립스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는 입술 온도에 반응하여 녹는 듯 발리는 허니 멜팅 포뮬라 공법으로 부드럽게 발리어 장시간 당김 없이 편안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천연 유래의 꽃물 성분과 콜라겐 성분,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생기있는 입술 색상을 연출시켜 주고 코팅막을 형성시켜 장시간 입술을 보호하는 한편 색 번짐까지 방지해 주는 제품이다.
생생한 발색과 쫀쫀한 립밤 기능까지 한번에 제공해 주는 허니 멜팅 틴트 썸머 네온 컬러는 6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고 출시 기념으로 6월 2일부터 8일까지 1+1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