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전개하고 있는 (주)라벨영세일즈(대표 김화영)의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라벨영’으로부터 3,000만 원 상당의 바디 로션 1,120개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물품은 글로벌쉐어를 통해 광명시 지역의 저소득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라벨영세일즈는 설립 이후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을 통해 한부모 등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매년 꾸준히 진행하며 사회 친화적 기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글로벌쉐어에도 지난 2022년부터 (주)라벨영세일즈의 물품을 통해 이웃들을 위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김화영 (주)라벨영세일즈 대표는 “라벨영의 브랜드 원칙 중 하나인 ‘건강한 아름다움’은 자사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이 추구하는 목표이기도 하다”며, “라벨영은 앞으로도 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해 활동할 것이다”고 밝혔다.
고성훈 글로벌쉐어 대표는 “소중한 물품을 꾸준히 기부해 주고 있는 라벨영에 감사하다”며, “겨울철 건조한 시기에 알맞게 어르신들의 피부건조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2017년 설립된 비영리 구호단체로 빈곤 아동, 한부모 가정, 저소득 취약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후원기업과 함께 복지시설과 가정에 맞춤형으로 물품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국제구호개발NGO #글로벌쉐어 #자연주의화장품 #라벨영세일즈 #라벨영 #저소득독거노인지원 #바디로션1120개 #3000만원기부 #어르신 #피부건조증관리 #사회공헌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