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가을철 손 관리를 위한 ‘딥 모이스춰 프라그란트 핸드크림(Deep Moisture Fragrant Hand Cream)’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과 함께 깊고 촉촉한 보습을 제공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손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이번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식물성 오일의 최적 배합으로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을 지속하며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 바이오틴(Biotin)과 아데노신(Adenosine) 등 주름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손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향 역시 신경 써서 설계됐다. 베르가못, 레몬, 유칼립투스를 탑노트로 산뜻하고 싱그럽게 기분 좋은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플로럴의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으로 일상 속 휴대하기도 적합하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번 핸드크림은 울트라브이의 독자적 피부 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 중 하나로 빠른 흡수력과 깊은 보습을 동시에 실현했다”며, “특히 주름개선을 함유해 손 피부의 탄력과 매끄러움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울트라브이 공식몰(www.ultravcosmetic.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특별한 기프트 박스가 함께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바이오메디컬뷰티그룹 #울트라브이 #가을철 #손관리 #딥모이스춰프라그란트핸드크림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식물성오일 #바이오틴 #아데노신 #손주름개선 #시트러스플로럴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