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주)제이디티앤티가 K-Beauty Teen을 모토로 청소년기부터 피부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뷰티 브랜드 필로디로 ‘2024 코스메위크 오사카’에 참가한다.
올해로 5회째 개최되고 있는 코스메위크 오사카 뷰티 박람회는 2023년 기준 약 13,000명의 내방객이 방문한 서일본 최대 미용 전문 전시회로 오늘(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INTEX에서 개최된다.
필로디는 이번 박람회에 코트라와 함께 K-뷰티 쇼케이스에 선크림, 앰플, 폼클렌징 제품으로 참가해 전 세계에서 모인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필로디는 두 아이의 엄마인 경희대학교 한의학 박사가 서울대학교 출신 연구진, OEM 전문회사인 (주)코스맥스, 화장품 전문가들과 협력해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로 섬세하고 즐거운 스킨케어 경험이 필요한 청소년부터 온 가족이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선크림, 앰플, 폼클렌징 3가지 제품 라인업으로 하루의 스킨케어 루틴을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챙길 수 있다.
방지현 (주)제이디티앤티 대표는 “2024 코스메위크 오사카는 일본과 전 세계 화장품 브랜드와 바이어들에게 필로디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기존 수출국에 더해 추가적인 글로벌 고객사들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K-Beauty Teen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제이디티앤티 #프리미엄패밀리뷰티브랜드 #필로디 #코트라 #2024코스메위크오사카 #K-뷰티쇼케이스 #K-뷰티우수성홍보 #선크림 #앰플 #폼클렌징 #스킨케어루틴 #글로벌네트워크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