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바이오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 노스테에서 피지 분비량이 많은 지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또 '노스테 포어 타이트닝 수딩 토너(NOSTE Pore Tightening Soothing Toner)' 리뉴얼 기념으로 모공&피지타파 노스테 기획전을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노스테 포어 타이트닝 수딩 토너'는 모공(pore)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리뉴얼했다. 피지와 모공에 고민이 있는 피부에 적합해 지복합성 피부에 멀티 케어가 가능하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산뜻한 제형을 선사한다. 스프레이 타입의 토너로 출시되어 미스트처럼 어디에서나 사용이 간편하게 출시됐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지 분비량이 감소로 모공 면적이 축소되는 결과를 인증받아 사용감과 기능적인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인체적용시험에서 1회 사용 시에 피지 분비량이 45.25% 감소했고 2주 사용 시에 모공 면적이 42.58% 감소하는 결과로 나타나 모공 개선과 피부 매끄러움 등의 사용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스킨큐어 제품 개발자는 "눈에 띄는 모공을 관리하고 싶거나 속은 건조한데 유분이 자꾸 올라오는 수부지피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면 번들거림이 없으면서도 속 보습을 채워주는 ‘노스테 포어 타이트닝 수딩 토너’ 사용이 적합하다"고 말했다.
포어 타이트닝 수딩 토너에는 기술 인정 특허등록이 된 화장품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그 중 개똥쑥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은 논문발표와 특허등록한 성분으로 포어 타이트닝 수딩 토너에 함유되어 있어 피지조절과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또 진정, 보습에 효과가 좋은 찔레꽃추출물, 유기농 원료 등을 포함하고 있는 클린 뷰티 화장품이다.
노스테 브랜드 관계자는 "노스테 모공케어 라인은 '스킨큐어의 지속적인 노력과 연구가 담긴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더모 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큐어에서 개발한 노스테 모공케어 라인과 포어 타이트닝 수딩 토너는 스킨큐어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바이오코스메틱전문브랜드 #노스테 #모공케어제품 #리뉴얼 #노스테포어타이트닝수딩토너 #모공&피지타파노스테기획전 #지복합성피부 #멀티케어 #스프레이타입 #미스트 #피지분비량감소 #모공면적감소 #특허등록 #개똥쑥추출물 #병풀추출물 찔레꽃추출물 #유기농원료 #클린뷰티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