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신제품 ‘영안 진 앰플 2종’과 ‘갈바닉 이온 초음파 디바이스(이하 갈바닉 디바이스)’를 공식 출시하며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의 신제품 앰플 2종은 특허 받은 발효공법 콜라겐으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안 진 리프팅 앰플’과 순도 99%의 비타민C 캡슐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영안 진 화이트닝 앰플’이다. 함께 선보이는 ‘갈바닉 디바이스’와 같이 사용할 경우 앰플 단독 사용 대비 흡수량이 최대 118.7% 증가하는 등 강력한 초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신제품 공식 론칭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초탄력 초공진’의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달 21일까지 영안 진 앰플과 크림과 갈바닉 디바이스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세트를 56%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V조선 ‘미스터로또’ 방청권을 함께 증정한다.
신제품 ‘초공진 영안 진 앰플 2종’과 ‘갈바닉 디바이스’는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미샤·초공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배우 조여정와 함께 한 ‘초탄력 초공진’ 캠페인 광고를 공개하며 신제품 론칭을 알렸다. 광고는 “나이는 숫자가 아니라 탄력으로 세는 것"이라는 카피와 함께 과거부터 현재까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는 조여정의 모습을 조명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피부 탄력을 위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영안 진 앰플 2종과 이온 초음파 디바이스를 함께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특별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구성으로 초탄력 피부관리 솔루션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글로벌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브랜드 #초공진 #영안진앰플2종 #갈바닉이온초음파디바이스 #공식출시 #가정의달 #프로모션 #최대56%할인 #특허 #발효공법 #콜라겐 #탄력강화 #순도99% #비타민C캡슐함유 #화이트닝효과 #앰플흡수량118.7%증가 #초탄력효과 #피부탄력집중케어 #TV조선 #미스터로또 #방청권 #배우 #조여정 #초탄력초공진 #캠페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