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베르티가 오는 8월 롯데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에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베르티는 동물 보호와 지구 환경 지키기에 힘쓰는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다. K-뷰티에 환호하는 해외 시장에 공격적인 행보를 펼치며 글로벌 사업 확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베르티 제품들은 일본큐텐에서 인기 상품이며 미국과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다양한 국가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8월에는 유럽인증을 받아 유럽 시장에도 진출 예정이다.
한편, 베르티의 해외 인지도는 SBS 예능 ‘아이돌트럭’을 통해서 다시금 확인될 전망이다. 지난 5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저녁 7시 THE K-POP에서 방영 중인 ‘아이돌트럭’은 대한민국과 동남아 명소에 K-POP 아이돌 스타와 셀럽 등이 찾아가는 해외 출장 버전의 예능이다.
‘아이돌트럭’은 오는 9월 SBS FiL, SBS M에서도 방송 예정이며 해당 프로그램 방영에 따라 베르티가 국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베르티는 자사몰을 비롯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 아이디어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베르티 #비건클린뷰티브랜드 #글로벌사업확대 #롯데면세점입점 #SBS예능 #아이돌트럭 #일본큐텐 #인기상품 #미국 #인도네시아 #미얀마 #유럽 #브랜드 #해외인지도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