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최지윤 스페인 통신원] 자라가 새 파운데이션 출시를 발표했다. '리미트리스 소프트 매트 파운데이션(Limitless Soft Matte Foundation)'라는 이름의 이 파운데이션은 전문가 수준의 메이크업 결과물을 위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세 가지 언더톤을 기반으로 한 51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와함께 자라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36가지 색상의 컨실러 '루미너스 크리미 컨실러(Luminous Creamy Concealer)'도 출시했다. 중간 정도의 커버력을 주는 포뮬러로 구성됐으며 피부에 윤기를 주고 촉촉한 크림 같은 질감으로 블렌딩하기에 용이하다.
코로나 팬데믹과 환경에 대한 우려로 인해 패션 업계가 판매 부진을 겪고 있는 가운데 자라는 유사 패션 브랜드인 아소스(Asos)와 H&M의 뒤를 이어 성장성과 수익성이 높은 뷰티 영역으로 점차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자라 #파운데이션 #리미트리스소프트매트파운데이션(Limitless Soft Matte Foundation) #51가지색상구성 #컨실러 #루미너스크리미컨실러(Luminous Creamy Concealer) #36가지색상구성 #촉촉한크림질감 #블렌딩용이 #뷰티영역사업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