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브라질의 '엥벨레제'는 극도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의 깊은 회복을 돕고 '광채와 활력'을 되찾는 솔루션인 새로운 '비타이 노벡스'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 브랜드는 더 깊게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이 라인은 미량원소(모발 큐티클에 아미노산 통합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가닥의 저항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미량 영양소)와 펩타이드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큐티클의 응집력을 증가시키고 수분을 유지하는 2개 이상의 아미노산에 의한 복합 분자와 함께 급속하고 과도한 수분 손실을 감소시켜 더 많은 수분공급, 영양과 머리결 회복을 유지한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군은 다른 치료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제품에는 힐링 샴푸,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울트라 딥 트리트먼트 크림이며 용량은 1kg, 400g과 300ml 빗 크림이 포함된다.
엥벨레제 시스템의 조마르 베우트라미 부사장은 "이번 출시가 브랜드의 혁신 DNA를 강화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혁신은 엥벨레제의 DNA에 존재하며 이번 출시는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싶어하며 모발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이 있는 여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고 부연 설명했다.
모든 품목은 크루얼티 프리, 비건, 피부과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으며 무황산염, 무파라벤, 무실리콘과 무바셀린 제품이다. 수분, 영양, 재생 효과가 있고 트리트먼트 크림이 3분 정도 지속되기 때문에 모세혈관에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브라질 #화장품 #엥벨레제 #비타이노벡스제품군 #헤어케어 #손상모발케어 #브랜드혁신DNA강화 #크루얼티프리 #비건인증 #피부과테스트 #무황산염 #무파라벤 #무실리콘 #무바셀린제품 #모발건강아름다움솔루션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