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브라질 화장품 2위 기업인 보치카리오는 최근 화장품 성분 정보를 볼 수있는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활동에 더 많은 투명성을 제공하고 소비자가 환경에 대한 일부 구성 요소의 영향을 인식하도록 만들기 위한 것이다.
보치카리오는 투명성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증명하고자 한다. 또 제품의 운영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보여주고 소비자가 회사에서 제조한 향수와 화장품 화학 성분을 참조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브랜드 약속의 일환인 뷰티 투명성(Beauty Transparent) 디지털 플랫폼을 만들어 낸 것이다.
보치카리오 관계자에 따르면, 플랫폼의 목표는 의식적인 소비를 장려하는 동시에 구매하는 화장품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관심에 대응하는 것이다.
보치카리오의 품질관리부문 줄리아나 카넬라스 이사는 "우리는 미용 산업의 금기를 밝히고 제품이 처음부터 끝까지 지속가능하고 안전한지 확인시켜 주고 싶다”고 말했다.
최근 런칭된 웹사이트에서는 보티카리오 향수에 사용된 원료부터 포장재 사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성분 목록과 제품 생산 과정, 회사가 선택한 폐기물 처리방법과 폐기물 감소 조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이니셔티브는 2030년 일련의 목표를 예측하는 그룹의 사회적, 환경적 노력인 16개의 '미래를 위한 약속'의 일부이다. 그 중 모든 고형 폐기물의 150%를 매핑하고 해결해 100만 소비자의 사회적 불평등을 줄이는 것이 포함된다. 최근 보치카리오는 2025년까지 모든 국가 물류에서 전기자동차만 사용하겠다고 발표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브라질 #화장품 #보치카리오 #화장품성분정보플랫폼출시 #뷰티투명성제고소비자약속이행 #품질증명지속가능성실천 #원료 #포장재사용 #모든성분목록 #제품생산과정 #폐기물처리방법 #폐기물감소조치 #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