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2013년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기간중 메이크업의 세계화와 K-Beauty의 확산을 위해 제6차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충청북도와 식품의약품안전청, 청주시, 청원군 등이 오송 화장품·뷰티 박람회를 기반으로 국내 화장품 산업과 K-Beauty를 세계에 알려나가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에 발맞추기 위한 일환이다.
특히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회는 국내외 300여개 기업과 100만명 이상의 참관객이 함께 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뷰티 박람회인 점을 고려, 메이크업 단체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박람회 기간 중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는 5월 4일 오전 10시부터 개최되며 청소년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9개 종목에 걸쳐 약 1,000여팀의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그간 국내 단체의 행사로 진행되던 어워드 규모에서 벗어나 국제적 규모와 큰 무대에서 그 동안 쌓았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www.promakeup.or.kr) 또는 사무국(02-3442-6177)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