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코리아닷컴 최문석 기자] 올리브영의 새 정체성을 담은 유튜브 홍보영상 '날아라 올리브' 의 반응이 뜨겁다.
올리브영은 '날아라 올리브' 유튜브 영상이 400만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날아라 올리브'는 주고객인 청년들이 자존감 높은 삶을 추구한다는 점을 착안해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날아오를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 일반 고객들은 더 나은 나를 꿈꾸는 '올리브'로 칭해지고 올리브영으로 나은 일상을 가꿔나간다.
이번 영상은 올리브영의 새 브랜드 정체성과도 맞닿아 있다. 올리브영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강하고 싶은 기대를 주는 곳은 올리브영이다'라는 의미의 브랜드 강화 전략을 취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영상과 더불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이어간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이나 BI로고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는 듯한 포즈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고객들에게 새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면서도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고객들의 매순간 열정적인 순간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