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이 ‘2018 글로벌 컨슈머 대상 시상식’에서 TOP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6월 28일 국회도서관 대회의실에서 글로벌 컨슈머 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경제신문, 뷰티앤패션, 청년뉴스, 청년TV, 선데이뉴스 등이 공동 주관하는 ‘2018 글로벌 컨슈머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2018 글로벌 컨슈머 대상 시상식’은 소비자 대상 관련 산업 분야에서 단체와 개인의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하며 그 우수성을 알리고자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시상식이다.
설아연 허은철 대표, 매경TV·매거진투데이 황아현 씨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행사가 시작됐다. 이어 여러 분야 협회 대표들의 축사와 타투분장과 스킨아트 퍼포먼스 전문가인 김린정(휘 뷰티연구소 대표)의 ‘스킨아트쇼’ 등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김태후(뷰티엔패션 대표) 공동조직위원장은 환영사에서 “글로벌컨슈머대상 수상자들이 글로벌 환경 속에서 경쟁력 있는 명품브랜드로 우뚝 서기를 바라며, 여러 언론사들과 함께 공동의 발전을 모색하고 더불어 한류문화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홍성례 시인이 ‘생의 반나절’이라는 제목의 축시 낭송으로 2부의 시작을 알렸다. 시상은 글로벌컨슈머대상 부문별 TOP브랜드대상, 글로벌컨슈머대상 부문별 컨슈머대상, 글로벌컨슈머대상 부문별 리더쉽 대상 등 3가지의 부문으로 진행됐다.
테나후 박경노 회장, 청년TV 우덕수 회장, (사)한국미용총연합회 심재숙 이사장, 한국소비자경제신문 신용섭 대표이사, 뷰티엔패션 김태후 대표, 선데이뉴스 신민정 대표, 청년뉴스 에스더조 대표가 시상했다.
이날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안미려 회장은 수상 직후 “글로벌 컨슈머 대상 부문별 TOP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된 것은 협회를 성장 발전시키는데 일심동체가 돼 수고를 아끼지 않은 회원들이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TOP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고객만족의 가치를 실천해온 우수한 기업이나 단체 또는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제품을 써보고 느껴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이 이뤄진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2018 글로벌컨슈머대상 TOP브랜드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