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하영 일본 통신원] 고세(KOSE)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세(VISEE)'는 7월 1일 일본의 톱스타 아무로 나미에와 콜라보로 '아이 컬러 팔레트 NA 3종(각 2300엔, 한화 약 23,000원)'를 한정판으로 발매했다.
4가지 색상이 조합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의 모든 색상은 아무로 나미에가 직접 선택해 더욱 의미가 깊다. 또 아이템 출시 전인 6월 22일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아무로 나미에의 마지막 텔레비전 CM이 전국 온에어 됐다.
'눈가의 무드로 나다운 모습을 표현하자'는 것을 테마로 만들어진 '아이 컬러 팔레트 NA 3종'은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골드 브라운 계열,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보르도 브라운 계열, 시원하고 세련된 회색 빛 브라운 총 3가지로 소개된다.
한편, 아무로 나미에의 사진이 프린트 되어 있는 패키지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아무로 나미에의 친필 사인이 프린트되어 있는 제품도 섞여 있어 그녀의 은퇴를 아쉬워하는 팬에게는 더 할 나위 없는 소장품이 될 듯하다.
2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NAMIE AMURO × KOSE ALL TIME BEST'의 제 4탄인 텔레비전 CM 'I am I'는 베스트 앨범 'Finally'에 수록된 곡 'In two'를 사용했다. CM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아무로 나미에의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확인할 수 있다. 고세는 아무로 나미에의 궤적을 되돌아 보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프로젝트로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아무로 나미에의 9월 16일 은퇴 날짜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아무로나미에 KOSE 아이섀도우 팔레트 일본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