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장미란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디엠씨케이)가 오는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코리아 스타일 위크 플러스 컬렉션’에 참가한다.
NFM프로모션(대표 공지우) 주최로 열리는 ‘2017 코리아 스타일 위크 플러스 컬렉션’은 패션과 뷰티업체가 함께 참여해 피부관리에서 스타일링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패션 뷰티 페스티벌이다.
DMCK는 컬렉션 주최사인 NFM프로모션 대표 겸 패션쇼 연출가 공지우씨와 손잡고 3월 25일 오후 2시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 메인무대에서 DMCK 제품으로 런웨이 쇼를 진행한다.
이번 런웨이 쇼에서 DMCK는 갈수록 심해지는 대기 오염,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 대응하는 안티폴루션 화장품(Anti-pollution cosmetics)을 선보인다.
DMCK의 ‘클린 아크 앰플’은 단순한 문제성 피부 고민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이 피부에 주는 위협에 대응하는 효능이 있다. ‘클린 아크 크림’은 달아올라 붉고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클린 아크 미스트’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과 화장은 꽉 잡아주고 유해한 도시 먼지 등은 밀어낸다. 이밖에 ‘클린 아크 앰플 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에 집중하는 동시에 자외선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피부 진정 제품이다. 이들 4종 모두 피부 스트레스에 맞서고 어반 폴루션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의 행사로 KCBA한중미용협회가 주최하는 뷰티 페스티벌에는 중국과 대만, 일본, 베트남에서 1,000여명의 뷰티 관계자들이 참가할 예정이어서 DMCK를 세계 뷰티 시장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MCK 관계자는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의 런웨이에서 쇼를 펼치는 NFM뉴페이스모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로 DMCK의 고객층 확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봄이 시작되면서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클린 아크’ 라인으로 봄철에도 끄떡없는 청정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