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는 발효 특허성분이 95.3% 농축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앰플 에센스로 BRTC만의 독자적인 유기농 및 친환경 식물을 이용한 발효 특허성분 'FermentoxTM(특허등록 제 0479665호)'가 95.3% 함유돼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보습 및 진정 특허성분 블루 피토컴플렉스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화사하게 가꿔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의 주 성분인 'FermentoxTM'은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효모에 의해 분자구조가 작아진 발효 특허성분이다. 이 성분을 통해 피부 흡수율을 더욱 높였으며 피부 턴 오버 주기 28일에 맞춤 설계해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정상화시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1일 1눈금씩 사용할 수 있는 눈금을 용기에 표기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화장품 효능 및 안정성 평가 기관인 엘리드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까지 완료한 제품"이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인공향 등 화학성분 11가지를 배제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보다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은 BRTC 공식 쇼핑몰 (www.brtc.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