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러스마인 이호년 대표(좌)와 다빈네이처 주혜진 대표(우)가 MOU를 체결했다.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손현주 기자]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브랜드 다빈네이처(대표 주혜진)가 지난 3월 15일 토탈 뷰티 라이프 유통그룹 플러스마인(대표 이호년)과 천연, 유기농 화장품 유통과 온라인 마케팅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두 회사는 온라인에 특화된 플러스마인의 유통 라인과 마케팅에 다빈네이처의 오프라인 유통, 제품 기획력, 마케팅이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빈네이처 주혜진 대표는 “앞으로 제품 생산과 소싱, 그리고 판매와 함께 이전에 없던 홍보 마케팅을 통해 시장 내에서 각자의 영향력을 크게 확대하고 업계의 대표적인 협력 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빈네이처는 키덤스 베이비 5종 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빈네이처 온라인쇼핑몰에서 키덤스 로션, 크림 또는 워시 중 종류에 상관없이 제품 2개를 구매하면 원하는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제품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기념 행사는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다빈네이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자신의 피부에 잘 맞으면서도 자극이 없는 제품을 폭넓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다빈네이처 쇼핑몰이나 다빈네이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