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손현주 기자] 본느의 글로벌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태국 방콕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태국의 W호텔에서 대규모의 론칭 행사를 가지며 본격 진출을 알렸다.
터치인솔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색조로는 최초로 미국 세포라의 메인 디스플레이존에 입점한 K-뷰티 선구 브랜드로 미국과 캐나다 등을 넘어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전역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태국 매장은 첫 단독매장으로 방콕 콘래드호텔 옆 중심부에 위치해 현지 소비자는 물론 많은 여행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업체는 기대하고 있다.
터치인솔 마케팅 관계자는 “첫 단독매장을 오픈하게 된 태국의 방콕은 아시아 마켓에서 특히 중요 순위에 꼽히고 있는 도시인 만큼 이번 1호 점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걸친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재 터치인솔은 태국 외에도 세계적인 유통채널 세포라와 호주의 최대 드러그스토어 프라이스라인 400여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홍콩과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의 왓슨스, 샤샤, 에이치엔비 등 멀티 스토어 250여개 매장에도 입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