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이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입점했다.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새롭게 개장한 서울 시내 면세점 2곳에 입점했다고 12월 29일 밝혔다.
지난 12월 24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HDC신라면세점의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입점에 이어 12월 28일 한화63시티의 한화갤러리아 면세점63에도 입점했다.
타오바오 마스크팩 판매 부문 1위를 기록한 SNP화장품은 2015년 3월 입점된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시작으로 롯데면세점, 동화면세점 등 22개의 면세점에 연이어 입점하면서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따라 SNP화장품은 2016년에도 신흥 면세점 입점에 박차를 가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과 한화갤러리아 면세점63 내 SNP화장품 매장은 각각 용산 아이파크몰 6층과 한화63시티 2층에 있으며 인기 상품인 ‘SNP 앰플 마스크’, ‘동물 마스크팩’ 등 마스크팩 제품군을 비롯해 ‘자아련 은윤 한방화장품’ 등 다양한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마스크팩 30매 구매 시 10매를 추가 증정하는 것을 포함해 88달러 이상 구매 시 ‘애니멀 헤어밴드’를 증정하며 130달러 이상 구매 시 ‘프레스티지 마유 핸드크림’,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자아련 한방 스킨케어 4종 미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큰 포부를 가지고 새롭게 오픈되고 있는 신흥 면세점들에게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함께 상생해 서로 도약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NP화장품은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비롯해 소공점, 코엑스점, 월드타워점, 제주점에 입점해있으며 신라면세점 장충점, 제주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동화면세점 등 총 22개의 국내외 면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이 한화갤러리아 면세점63에 입점했다. |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