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수록 브랜드숍으로써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 www.itsskin.com)은 2013년 내수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과 해외 관광객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 등 투 트랙 전략으로 보다 면밀한 제품 개발과 유통현장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잇츠스킨은 그동안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특화되거나 특허 성분을 적용한 고기능성의 스킨케어 라인에 집중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 잇츠스킨 임병철 대표이사 |
지난해에는 ‘홍삼먹은 달팽이 점액 추출물’ ‘제비칩 추출물’이 함유된 BN크림, 뱀독 유사 성분이 함유된 시네이크라인 등 차별화된 성분의 제품이 크게 히트를 쳤다.
또한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파워 10 포뮬라 YE 이펙터’가 방송에 소개돼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 같은 성공에 힘입어 잇츠스킨은 올해 내수 시장 강화를 위한 제품 개발 및 유통 프로모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보다 명확해진 잇츠스킨의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과 중남미 등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해 해외 시장에서 '잇츠스킨 로드’라 불리울 수 있도록 해외 시장 개척에 집중할 방침이다.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강화한다. 잇츠스킨은 이를 통해 현장에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수렴, 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올해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고객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잇츠스킨은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검증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마케팅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미디어를 통한 확산의 기회를 잡는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고 다음 단계에서 오프라인 채널 미디어로 확산하는 콘텐츠 중심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운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