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지화정 기자] 코스메틱 전문업체 코스온(대표 이동건)과 세계적인 트렌드 정보기획사인 넬리로디사가 지난 16일 오후2시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제1회 콜라보레이션 컨퍼런스 ‘201617 FW 뷰티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 넬리로디사의 로랑 르 무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시즌 트렌드로 △Functional △Woodland △Academic △Faraway를 제시하고 각각의 트렌드가 가리키는 장소, 이미지와 컬러 등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코스온은 각각의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인벤토리 제품들을 처음 선보였다.
코스온 마케팅부문 김희선 상무는 “고객의 관점에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결과물을 창조해내는 코스온은 실험정신과 장인정신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세계적 트렌드 정보기획사인 넬리로디사와 지향하는 바가 같아 협업을 하게 됐고 향후에도 이러한 의미있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면서 “코스온은 국내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고자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예측해 K-뷰티와 연계한 상품을 발빠르게 개발함으로써 글로벌 OEM·ODM 업체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온은 지난 15일과 16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5 메이크업 인 서울’에 부스 참가해 넬리로디사의 트렌드 분석을 반영해 개발한 인벤토리 상품들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