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9회 메이이 어워드 수상하는 한국 브랜드는 총 3개다. 아미코스메틱은 BRTC의 퍼스트앰플에센스와 퓨어힐스 센텔라 90 앰플 등 2개 제품이 수상하는 저력을 보였고, 상해한욱화장품유한공사(KC이너벨라)의 이너벨라 새싹 스킨케어 라인이 어워드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6년 ‘CLIV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어워드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특히 올해는 2개 브랜드가 수상 명단에 포함되며 중국 시장에서의 인기를 재확인했다.
메이이 어워드 첫 수상의 영광을 누리는 KC이너벨라는 화장품, 건강식품, 미용기기 등을 중국 내 방문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어워드를 수상한 ‘이너벨라 새싹 스킨케어 라인’은 새싹의 힘과 생명력을 그대로 피부속에 전달하는 순한 저자극의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주성분은 밀싹, 방울 양배추 새싹, 참깨새싹의 콤플렉스 성분이다.
한편, 중국 CBE 제9회 메이이 어워드 시상식은 상해(상하이) 엑스포 개최 첫날인 5월 23일 19시부터 상해 케리호텔 3층 상해(上海)룸에서 약 3시간 동안 열릴 예정이다.
시상식에는 메이이 어워드 트로피를 받는 이경록 아미코스메틱 대표와 양장석 KC이너벨라 대표를 비롯해 중국 등 화장품 전체 산업 주요 관계자, 박람회 참가 각 국가관 대표, 수상자 등 2,000여 명이 참석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