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지난 20일 SETEC 3전시실에서 열린 '참!좋은 일자리 채용 박람회'에 면접 메이크업, 네일아트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는 IBK기업은행,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서울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취업 포탈사이트 인크루트가 진행을 맡아 청년 실업난이 심각한 이 때 구직을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2008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대기업과 외국인 투자기업 등 82개사가 참여해 취업컨설팅, 이력서 무료촬영, 지문인 적성검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수빈아카데미는 이 곳에서 면접 메이크업 컨설팅과 네일아트를 시연해 참가자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갈수록 면접에서 외모에 대한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면접시 호감을 줄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과 단정함을 완성하는 정돈된 네일 손질법에 대해 배우려는 학생들과 사람들로 발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는 게 아카데미 측 설명이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과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쌩얼화장법, 빛광메이크업,연예인 화장법 따라하기'라는 테마를 가지고 화장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은 서툰 학생들을 위한 방학 특별과정을 개설했다"며 "이번 특별과정으로 자칫 무료해질수 있는 긴 겨울 방학을 좀더 트렌디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