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채혜원 독일 통신원] 미국 건강 관련 제품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허브(https://www.iherb.com)의 천연화장품 중 독일에서 인기 있는 제품은 어떤 것일까.
독일의 유기농 블로그 ‘엘리자베스 그린(www.elisabethgreen.com)’은 아이허브의 천연화장품 중 베스트 상품 10가지를 추천했다. 이 블로그는 ‘아이허브’가 독일어를 제공해 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세관에도 문제가 없어 독일에서 물품을 주문하는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고 설명했다.
먼저 입술케어 제품으로 ‘허로우(HURRAW)’ 제품을 꼽았다. 브랜드 허로우는 모두 천연성분만 이용해 비건(Vegan)과 유기농(Bio-Qualität)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카밀레 바닐라(Kamille-Vanille) 제품을 추천했다.
크림 제품은 100% 천연성분을 이용하는 브랜드 ‘가드니스 가든(Goddess Garden)’의 선크림, 시어버터를 기본으로 한 ‘딥스팁(Deep Steep)의 발 크림을 선정했다. 발케어 제품은 따뜻한 계절에 준비해 놓은 것이 좋기 때문에 강한 민트 향이 있는 딥스팁 크림을 봄, 여름에 잘 바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 독일 엘리자베스 그린이 추천한 아이허브 인기 천연 화장품. |
오일(Oil) 제품은 라이프 플로(Life Flo)의 로즈힙(Rosehip) 오일과 나우 푸즈(Now Foods)의 포도씨(Grapeseed) 오일이 소개됐다. '라이프 플로' 역시 유기농 제품으로 이중 '로즈힙' 성분은 좁쌀여드름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나우 푸즈의 '포도씨 오일'은 민감하고 수분이 적은 피부에 이상적이라고 설명했다.
헤어 제품으로는 알로에베라를 기본 성분으로 한 ‘오브리 오가닉스(Aubrey Organics) 샴푸’, 캐나다 브랜드 '안달루 내추럴(Andalou Naturals)'의 컨디셔너를 추천했다. 이중 '안달루 내추럴'은 과일 줄기세포를 통해 탄력증가와 재생, 영양에 도움을 주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에브리바디 시어(Everyday Shea)의 유칼립투스 향이 나는 거품 목욕제,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데저트 에센스(Desert Essence)의 치약, 대나무와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진 에코 툴스(Eco Tools)의 브러시 도구 등이 추천 제품이다.
한편, 전 세계 150여 국가에 배송이 가능한 미국 ‘아이허브’는 한국에서 온라인 해외 직구를 하는 소비자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은 사이트로 선정됐으며 최근에는 한국 천연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하기도 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