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셀더마 리얼 모이스쳐 플라워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2016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인 ‘하이드로겔’은 피부온도에 반응해 겔 속의 유효성분이 녹아 흡수되는 온도감응 소재로 국내 최초 특허를 획득한 것에 이어 러시아, 일본, 미국, 유럽에서도 특허를 받았다.
하이드로겔은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젤리 타입으로 피부에는 우수한 밀착감을 제공하며 겔 자체의 쿨링감으로 피부진정 효과가 있고 유효성분의 증발을 방지해 준다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일반 메쉬에 비해 촘촘하게 구성돼 피부밀착감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키며 영양성분의 증발을 막아 주는 허니메쉬망이 사용됐다.
주성분은 실제 꽃의 성분으로 구성됐다. 항산화와 피부진정, 피부보호 효과가 있는 자스민 꽃잎, 항산화·보습·항균을 돕는 다마스크 장미꽃, 염증이나 상처 치료·주름 완화에 효과적인 천수국꽃, 항진균·미백·항산화를 도와 주는 봉선화꽃이 함유됐으며, 파라벤 6종 등 화학성분은 첨가하지 않았다.
셀더마 하이드로겔은 ‘수분공급’ ‘수분에너지 저장’ ‘수분 보습막 클로징’의 3단계 보습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셀더마 관계자는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현재 현대홈쇼핑의 마스크팩 섹션에서 3,8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전체 패션&뷰티 상품 판매량 10위를 차지했다”며 “재구매율은 약 20.5%, 30만명으로 런칭 이후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은 제품”이라 강조했다.
셀더마의 높은 재구매율과 시즌 8까지의 꾸준한 인기는 ‘48시간 보습 지속력에 도움’ ‘피부 멜라닌 감소’ ‘팔자주름 개선에 도움’ ‘즉각적 눈가주름 개선에 도움’ ‘볼 리프팅 개선 도움’ 등 무려 15가지 임상을 획득하며 실제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탄탄한 제품력의 효과라고 볼 수 있다.
셀더마 마스크는 사용자의 고민 부위에 따라 얼굴 마스크, 아이 마스크, 콜라겐 피팅겔 마스크, 타이트닝 패치, 버블 마스크, 팹타이드 패치, 바스트 패치, 골드 마스크, 진주 마스크, 다이아몬드 마스크 등 다양한 선택의 폭으로 일대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