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가 2016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눈가 피부는 얼굴에서도 피부 두께가 얇고 피지선도 거의 없어 노화가 가장 빨리 진행된다. 반대로 눈가만 매끈해도 몇 년은 어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좀 더 촉촉하고 생기있는 눈가 피부를 원한다.
2016년 가장 사랑받은 아이제품 중 하나는 잇츠스킨에서 선보인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였다. 이 제품은 2016년 상반기 롯데백화점 면세점의 아이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주성분이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홍삼의 사포닌 성분으로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아이 세럼 제품이다.
제품은 고농축의 크림형으로 기존 아이 제품과 달리 구슬처럼 생긴 어플리케이터로 눈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사용한다. 마사지를 하면서 혈액순환을 촉진해 다크서클 완화와 부기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화장품을 바르기 전 펌핑할 때마다 소량의 에센스가 토출되는 방식으로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요 성분은 홍삼을 먹고 자란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을 사용해 타사와 차별화했다. 브랜드숍에서 유일하게 특허를 받아 잇츠스킨의 기술력을 증명했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피부 탄력도를 높여주고 끈끈한 달팽이 점액(뮤신)은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과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가 있다. 또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탄력과 활력을 부여, 생기있고 맑은 피부 연출을 돕는다.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후, 최근에는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잇츠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중국에서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홍삼 성분을 프리미엄 천연 성분으로 인식한다”며 “하나의 제품으로 눈가 마사지, 보습, 영양, 재생의 토털 솔루션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은 한국 방문 구매 리스트에 이 제품을 반드시 포함했을 정도로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