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일케어 부문 동상과 네일아트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최유진 학생 |
영진사이버대학(총장 최재영) 뷰티케어학과가 2012 경북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사)대한미용사회 경북도지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3년에 한번 개최되는 미용대회로 9월 11일 포항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뷰티케어학과에서는 3종목에 출전했으며 트랜드 컷에 이명희 학생(장려상), 네일케어(동상), 네일아트(장려상)에 최유진 학생, 신부메이크업(동상)에 배은해 학생이 수상하는 등 우수한 기량을 발휘했다.
대회에서 입상한 최유진 학생은 "더 좋은 상을 타지 못해 아쉽지만 교수님의 적극적인 지도로 대회에 처음 출전 입상하게 돼 기쁘다"며 "더욱 실력을 쌓아 다음 대회에도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뷰티케어학과 김정시 교수는 "앞으로도 재학생들의 대회 출전을 장려하고 좋은 경험과 결실을 낳아 자신이 나아가고자 하는 분야에서 우수한 뷰티인재가 되도록 학과에서는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는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미(beauty)'의 트렌드를 선도할 토탈 뷰티전문가와 토탈 에스테틱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올해 개설됐다.
2012년 미스대구·경북 뷰티트레이너로 활동하며 수상자를 배출하고 두피전문가2급 자격시험에서 응시자 전원이 합격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며 학과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