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태희 기자]] 장안대학교 뷰티케어과는 미용 예술분야에 진출할 전문 미용인인 피부관리사,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네일아티스트 등을 양성하기 위해 특성화 교육을 체험한다.
특성화 교육은 실무에 도움이 될만한 경력과 전문학사학위 취득과 더불어 졸업 후 바로 취업할 수 있는 역량과 경쟁력을 만들어 준다.
또 4년제 편입이나 유학도 연계해 진로에 대한 꿈을 실현화시킬 수 있는 실용학적인 학문을 가르치는 교육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 장안대 뷰티케어과 장점은 10년 이상의 경력자를 교수진들로 구성해 노하우를 전수해 전
문미용인을 육성하는 것이다. (사진출처 : 학과 홈페이지) |
장안대 뷰티케어과의 장점은 현장에서 활동하고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교수진들로 구성해 학문과 실무 현장과의 괴리감을 없애고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아 미용전문인을 육성하는 것이 장점이다.
장안대 뷰티케어과를 졸업하면 웨딩 미용실, 색체연구소, 스튜디오, 교육강사, 패션쇼 현장 등 메이크업 분야와 미용실, 두피관리실 등의 헤어 분야, 네일아트 분야와 피부관리실, 피부클리닉센터, 한의원, 체형관리실, 피부과 등 피부 분야에 취업을 할 수 있다.
장안대 뷰티케어과 백혜연 학과장은 “뷰티케어과는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산업 현장에서 뷰티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뷰티인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해 오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