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마그네틱 네일 아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시도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스킨푸드(대표 조윤호)는 자석을 이용해 손톱에 직접 멋진 무늬를 만들 수 있는 ‘매그 웨이 네일’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킨푸드 매그 웨이 네일은 마그네틱 네일 아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시도할 수 있게 제작된 셀프 케어 제품으로 체리웨이, 베리웨이, 애플웨이, 스카이웨이, 나이트웨이 등 5종의 네일 컬러와 전용 자석으로 구성돼 있다.
매그 웨이 네일 컬러(10ml, 4,500원)는 자성입자와 네일 컬러가 함께 믹스돼 있어 자석을 손톱 위에 대면 네일 컬러 안에 든 자성입자가 자기장에 반응해 신기하고 독특한 무늬가 연출된다. 또한 우수한 광택력과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손톱에 1-2회 덧바르면 더욱 또렷한 패턴을 연출할 수 있다.
매그 웨이 매그틱(6g, 1,500원)은 네일 패턴을 디자인하는 전용 자석으로 네일 컬러가 마르기 전 손톱 위에서 자석의 방향을 바꾸면 사선, 평형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은하수 길처럼 신비롭고 화려한 손끝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가을, 스킨푸드 매그 웨이 네일로 자신만의 패션을 완성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