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연말을 맞이해 강렬한 레드 컬러로 돋보이는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2014 홀리데이 컬렉션 ‘RED LOVE’를 오늘 12월 16일 출시한다.
더샘의 홀리데이 컬렉션 ‘RED LOVE’는 가장 도발적이면서도 강력한 파워를 상징하는 레드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라인이다.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주는 필수 아이템인 비비케익, 립스틱, 아이라이너, 섀도우, 네일 등 총 8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홀리데이 스타일로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올 가을 출시 이후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더샘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는 홀리데이 버전으로 감각적인 레드 용기와 더불어 세련된 3가지 레드 색상으로 다양함을 더했다. 여기에 화려한 펄감의 글리터 립스틱 ‘골드 일루미네이터’까지 더해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밖에 생얼처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루미너스 리얼 세럼 비비 케익과 치크 그라데이션, 화려한 눈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익스트림 펄 아이라이너 글램, 샤인 젤리 섀도우, 하루 종일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채를 연출해 주는 루미너스 리얼 광채 미스트, 파티에 어울릴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네일 컬렉션과 따뜻한 온열감의 핸드크림 퍼퓸드 핸드워머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