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영양감을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SOY ENZYME PEELING CLEANSING POWDER)’를 출시했다고 오늘(3일) 밝혔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가루 형태의 클렌저다.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클렌징해 주는 것은 물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이 제품은 식물성 효소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녹여주고 돌콩단백질과 돌콩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또 가공하지 않은 돌콩씨가루, 병아리콩가루, 쌀가루를 함유해 모공 속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준다.
특히 ‘업사이클링 제주 돌콩추출물TM’을 함유해 세안 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업사이클링 제주 돌콩추출물TM은 유전자를 변형하지 않은(NON-GMO) 제주산 돌콩으로 두부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콩비지를 새활용한 성분이다. 특히 단백질, 이소플라본, 식이섬유 영양소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고운 입자의 파우더로 물에 닿으면 뭉침 없이 빠르게 녹아 저자극 세안을 도와 준다. 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물의 양을 조절해 데일리 클렌저 혹은 각질 제거 팩으로 사용 가능하며 샴푸, 바디워시 등과 섞어 스크럽 워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노폐물 99.14% 세정과 피부 거칠기 12.31%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 제품 패키지에 산림인증제도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사용과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Soy-ink)를 적용해 피부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를 실천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포인트앤 #소이효소각질필링클렌징파우더 #식물성효소 #파우더타입 #돌콩단백질 #돌콩펩타이드 #돌콩씨가루 #병아리콩가루 #쌀가루 #각질제거 #피부영양 #업사이클링 #제주돌콩추출물TM #동물성원료배제 #비건인증 #패키지 #FSC인증 #식물성잉크 #소이잉크 #클린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