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화장품 ODM OBM 전문제조기업 (주)예그리나가 최근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할랄 인증(Halal Certification) A등급을 획득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주)예그리나는 할랄 인증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중동, 동남아시아 무슬림 시장 진출과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전략이다.
할랄 인증은 이슬람교 율법(Shariah)에 따라 식품, 화장품, 의약품 등 다양한 제품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제조되었음을 보증하는 국제 표준 인증이다. 그중에서도 A등급은 원료 선정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품질 기준을 충족했음을 의미한다.
또 무슬림 시장이 요구하는 국가별 수출 규제를 사전에 충족함으로써 수출 절차를 간소화하고 대형 유통망과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우선 거래 가능성을 높여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이에 따라 이번 인증은 중동,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등 무슬림 소비자가 많은 국가에서 신뢰를 얻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성과로 평가된다.
(주)예그리나 관계자는 “이번 할랄 인증 획득은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중요한 첫걸음으로 앞으로도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국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할 것이다"고 말하고 "다양한 피부 타입과 문화적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중동과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할랄 시장 확장에 주력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 (주)예그리나는 무슬림 시장을 넘어 세계 시장의 리더로 도약하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화장품ODMOBM전문기업 #예그리나 #할랄인증 #A등급획득 #원료 #생산 #유통 #안전성 #품질기준 #중동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무슬림시장진출 #글로벌사업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