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헤라가 맞춤형 파운데이션에 이어 립 메이크업까지 영역을 확장해 나만의 피부 톤에 맞는 립 제품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립 제품을 제조해 주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오늘(6일) 밝혔다.
헤라의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적인 피부 색채 연구와 인공지능(AI)을 바탕으로 한 헤라만의 컬러 진단 솔루션을 융합해 피부에 따라 최적화된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는 개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헤라의 대표 제품인 '센슈얼 립'을 벨벳, 글로스, 플럼핑 3가지의 제형과 142개의 다채로운 색상, 5가지 향으로 구성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고객 개개인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춰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다양한 조합으로 총 2,000여 개의 립 제품을 실시간으로 만들 수 있으며 색소를 정밀하게 조합하고 관리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고도화 기술이 적용됐다.
이번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하며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서비스를 경험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피부를 먼저 측정한다.
피부 톤의 색상, 명도, 채도를 분석한 후 피부에 최적화된 호수를 제안하고 고객이 제형, 색상, 향을 선택하면 전문 교육을 받은 조제관리사가 현장에서 제품을 제조해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진단 결과를 기준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조 메이크업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각인 서비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에는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인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를 론칭했으며 서비스 도입 후 1년 만에 아모레성수 매장에서만 제품 판매 4,000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예약률과 만족도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헤라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고객의 세분화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파운데이션에 이어 립 제품 제조 서비스를 선보이며 맞춤형 화장품의 영역을 확장했다.
헤라의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성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하면 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뷰티브랜드 #헤라 #맞춤형 #립제조서비스 #센슈얼립커스텀매치서비스 #아모레성수매장 #피부색채연구 #인공지능(AI) #컬러진단솔루션 #3가지제형 #벨벳 #글로스 #플럼핑 #142개색상 #5가지향 #2000개립제품 #개인맞춤형 #실시간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