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35년 헤리티지의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주)본에스티스(VONESTIS, 대표 한도숙)가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선다.
에스테틱 기반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온 (주)본에스티스는 그동안 백화점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35년 전통의 K뷰티의 진수를 선보이기 위한 발판으로 면세점에 입점해 국내외 시장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주)본에스티스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과의 스킨십을 늘릴 수 있는 방법으로 면세점에 주목했다”며 “우리나라를 찾는 해외 방문객들에게 첫 인상을 만들 수 있고 국내 관광을 마치고 출국하는 해외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마지막 인상을 남기기에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이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주)본에스티스는 국내외 고객들의 발길이 잦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의 뷰티 편집 면세점인 코스메플레이스(COSMEPLACE) 2곳에서 만날 수 있다. 파이코어 디퍼런씨 제품을 비롯해 스네일 퍼펙션과 다이아몬드 리추얼 아로마 컬렉션 등 본에스티스가 선보이는 대표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보고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주)본에스티스는 35년간 축적해온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자사 브랜드 파이테라피, 본에스티스, 파이코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화장품 연구와 독자적인 성분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토탈뷰티앤라이프그룹 #본에스티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뷰티편집면세점입점 #글로벌시장확대 #베스트셀러 #코스메플레이스 #파이코어디퍼런씨 #스네일퍼펙션 #다이아몬드리추얼아로마컬렉션 #파이테라피 #파이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