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여름 스킨케어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대비해 오는 17일까지 여름 시즌 최대 프로모션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에서 에이블씨엔씨는 6대 주력 브랜드인 미샤,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각 브랜드별 인기 품목을 최대 1+1 할인 판매한다. 특히 작년과 달리 올해는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꿀조합 세트’ 31종을 구성해 특별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에이블씨엔씨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의 핵심 성분이 담긴 스킨케어 패드를 1+1에 제공하고 보랏빛 앰플(나이트 리페어 앰플)의 핵심 성분이 담긴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을 약 74%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최근 웹 예능 프로그램 ‘전과자’와 커머스 콜라보를 하며 화제가 된 ‘글로우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캣치파데)’은 구매 시 'NEW 레어링핏 쿠션 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과 각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은 자외선 차단과 광채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설본 진 선크림 2종을 1+1 혜택에 선보인다. 또 신제품 영안 진 앰플 2종 기획세트와 갈바닉 디바이스를 초탄력 홈케어 꿀조합 세트로 제안하며 56% 할인한다.
어퓨는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의 춘배 캐릭터와 콜라보한 한정판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최대 35% 할인하고 춘배 인형 키링과 스마트톡을 증정한다. 이번 에디션은 어퓨의 베스트셀러 ‘파스텔 블러셔’와 ‘워터락 쿠션’, 신제품 ‘퓨어블록 톤업 선쿠션’에 춘배 캐릭터를 새겨 소장욕구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전국 357개 스킨케어 전문기관에 입점된 리얼 더마 브랜드 셀라피는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 ‘에이리페어 라인’과 영유아 사용 인증을 받은 ‘아토 라인’ 기획세트를 모두 50% 할인한다. 수분 진정 더마 브랜드 라포티셀은 ‘히아루로닉 앰플’과 ‘판테놀 10% 수딩 크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비롯해 꿀조합 기획 세트 3종을 모두 절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스틸라는 처음 발색 그대로 또렷하고 생생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68% 할인 판매한다. 또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진주코어 메이크업’을 도와줄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2종도 1+1 혜택에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번 2024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최대 86% 할인된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와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글로벌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 #여름시즌 #최대프로모션 #썸머페스티벌 #6대주력브랜드 #미샤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인기품목1+1할인판매 #보랏빛앰플 #타임레볼루션나이트리페어앰플밤스틱 #74%할인판매 #프리미엄브랜드 #초공진홈케어꿀조합세트56%할인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