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지쿱이 피부 날씨를 밝혀줄 미백 기능성 화장품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을 출시했다.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피부 미백과 복합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을 오늘(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쿱의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은 4단계 공법으로 100시간에 걸쳐 추출한 황금사과추출물과 순수 비타민C 15%, 비타민C 유도체 2% 등을 함유했다. 황금사과추출물은 1년 중 오직 4주만 만날 수 있는 청송의 시나노골드 사과에 냉침공법을 적용해 추출한 엑기스 성분으로 원물 그대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비타민C와 비타민C 유도체는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칙칙한 안색에 생기를 부여하고 멜라닌 감소, 기미 등 복합적인 잡티를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빛, 공기, 열 등에 의해 순수 비타민C가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번에 걸쳐 코팅막을 덧씌우는 ‘GB 더블레이어 공법’으로 제조됐다.
지쿱 관계자는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애플타민 C 세럼’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와 황금사과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복합적인 잡티를 케어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며, “기존 고함량 비타민 화장품의 단점을 개선해 갈변은 방지하고 화이트닝 기능성은 지켜내 오래 지속되는 화이트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지쿱 #미백화장품 #잡티케어 #황금사과추출물 #냉침공법 #순수비타민C #비타민C유도체 #GB더블레이어공법 #항산화성분 #갈변방지 #고함량비타민 #멜라닌감소 #기미 #복합잡티케어 #화이트닝기능성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