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유한양행이 뷰티 사업 확대를 위해 퍼스널 케어 분야의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를 공식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의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의 꼼꼼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딘시의 모든 제품은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 원료인 눈연꽃 추출물과 제주 화산섬에서 자생하는 제주별꽃 추출물 등 비건 원료로 만들었다.
또 딘시에는 천연 유래 플라보노이드의 하나로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정화 효과를 나타내는 캠페롤을 비롯해 콜라겐 합성 촉진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미백과 피부 조직 재생을 유도하는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까다롭고 철저한 심사로 유명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까지 동시 진행하고 있다.
딘시는 ‘딘시 프리미엄 비건 마일드 모이스트 선크림’, ’딘시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 ‘프리미엄 비건 3 in 1 선스틱’, ‘딘시 프리미엄 디스커버리 세트’ 등 4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중 ‘딘시 프리미엄 비건 마일드 모이스트 선크림’과 ‘프리미엄 비건 3 in 1 선스틱’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의 이달의 베스트 신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 국내 최대 화장품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에서는 플랫폼 최초로 신제품 전 품목에 대한 90% 이상의 설문 평가를 기록한 유일한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프리미엄 비건 3 in 1 선스틱’의 경우, 물방울 모양의 용기 형태로 눈가나 입가 등 바르기 어려운 부분까지 도포가 가능해 보다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선스틱에서 보기 어려운 이중코어 처방으로 중심 부분과 바깥 부분의 원료를 각각 다르게 차용해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는 등 기능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유한양행 딘시 관계자는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딘시는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비건 뷰티를 추구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고려한 비건 제품 개발로 제약사가 만드는 신뢰 가능한 건강한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유한양행 #뷰티사업확대 #퍼스널케어 #비건선케어브랜드 #딘시 #공식론칭 #프리미엄자연원료 #고기능성비건 #해발3000m고산지대 #희귀원료 #눈연꽃추출물 #제주별꽃추출물 #천연유래 #플라보노이드 #캠페롤 # 비타민C #아미노산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효과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인증 #프랑스 #이브비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