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화장품 브랜드 ‘르샤’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 전문기업 뷰티르샤(대표 한준수)가 6월 14~15일 경기도 파주 홍원연수원에서 전 직원 대상 1박 2일 워크숍을 실시했다.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친목을 다지기 위해 ‘우리는 하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뷰티르샤 임직원 총 130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마련된 만큼 ‘한마음 공동체 훈련’, ‘체육대회’ 등 공동체 의식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한준수 대표이사는 “전국 각지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본사와 더욱 친밀한 공동체 의식을 다지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뷰티르샤는 전국 42개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비롯 화장품 브랜드 르샤를 론칭하며 국내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는 한편,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창의적인 조직문화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