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매니지먼트 기업 골든웨일즈는 크리에이터 제이미포유(Jaymeeforyou)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제이미포유는 지난 2022년 한 해 동안 발생한 조회수가 약 4,000만 회에 육박할 정도로 비주얼, 실력, 재미까지 보장된 삼위일체형 매력으로 약 33만 명의 탄탄한 코덕 팬덤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터다.
골든웨일즈는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제이미포유의 활동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이미포유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가장 큰 고민은 콘텐츠였다. 골든웨일즈는 크리에이터가 채널을 운영하며 겪는 모든 고민들을 함께 고민하는 것 뿐 아니라 채널을 성장시키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준다고 자신했고 지금의 나에게 딱 필요한 회사라고 생각했다. 앞으로 골든웨일즈와 더욱 큰 시너지를 만들어 내어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골든웨일즈는 "대체불가한 존재감과 무한한 영향력을 가진 제이미포유와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제이미포유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골든웨일즈는 유튜버 인씨와 bbomni 뽐니, 김지유 JIYU KIM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경기 침체 속에서도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마케팅 분야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으며 올해 본격적으로 마케팅, 커머스, 상품 개발, 팬덤, 굿즈 등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매니지먼트기업 #골든웨일즈 #크리에이터 #제이미포유(Jaymeeforyou) #전속계약체결 #2022년조회수약4000만회육박 #비주얼 #실력 #재미보장 #삼위일체형매력 #대체불가존재감 #무한영향력 #활동영역확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