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 꺼멤 브랜드가 지난 APEA 2021(The Asia Pacific Entrepreneurship Awards)에서 '영감을 주는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상은 아시아 지역의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영감을 불어넣으며 지속가능한 사회 경제적 성장을 만들어낸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수상 대상 기업은 명확하고 측정 가능한 데이터를 가진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브랜드를 운영해야 한다.
꺼멤은 베트남 사람들에게 ‘자극없이 안전한’ 제품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이번 수상은 꺼멤의 6년간의 성장 여정의 주요 지표가 됐다.
꺼멤은 아시아 지역 최고의 전문가들의 3차 평가를 거쳐 여러 중요한 기준을 충족해 선정됐다. 특히 꺼멤의 제품들은 베트남 전국 17개 매장 체인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꺼멤은 공식 웹사이트에 모든 성분과 원산지, 원료 효능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꺼멤 브랜드의 모든 제품들은 CGMP 기준을 충족해 제조된다. 모두 유해 화학 물질을 함유하지 않고 있으며 인체에 안전하며 환경 영향 기준에 따라 연구 개발된 천연 화장품 라인이다. 이러한 제품 개발 기준은 창립자인 찐 당 투언 타오가 처음부터 약속했던 원칙이기도 하다.
찐 당 투언 타오는 “꺼멤 제품에 유해한 화학 물질을 함유하지 않게 하고 인간에게 안전하며 환경에도 안전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 꺼멤은 지속가능한 기준에 초점을 맞추고 전통 허브 성분을 우선으로 선택함으로써 베트남과 세계 사람들에게 베트남 토착 가치와 문화를 확산시키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꺼멤은 기업 문화와 인간 중심 운영을 하고 있다. 꺼멤의 각 구성원들은 정직, 헌신을 핵심가치로 고객을 그들의 가족처럼 돌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꺼멤은 사업의 성장과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실천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이 브랜드는 매년 다양한 의미있고 인도적인 사회 활동을 전개한다. 대표적으로 산간 지역에 가난한 아이들을 위해 학교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금까지 이 브랜드는 임시 대나무 교실을 대체하는 7개 학교건설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그리고 코로나19 가 발생했을 때 꺼멤은 함께 전염병을 퇴치하기 위해 많은 손소독제와 비누를 의료진과 지역 공동체들에게 제공했다.
꺼멤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 상황에서도 젊은 베트남 브랜드의 끊임없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꺼멤은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과 전략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서 꺼멤은 국내 화장품에 대한 편견과 의심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천연 화장품으로 일관성과 진정성으로 소비자 마음에 평판이 좋고 견고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베트남 #화장품 #꺼멤브랜드 #APEA2021(The Asia Pacific Entrepreneurship Awards) #영감을주는브랜드상수상 #창의적 #혁신적 #지속가능한사회경제적우수성장기업 #천연화장품 #공식웹사이트 #성분 #원산지 #원료효능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