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브라질 ‘벨레자 나 웹’에서 2022년 남미 주요 뷰티 트렌드를 전망했다. 주요 동향은 6가지로 나타났으며 짧은 머리와 보라색 메이크업, 광택 메이크업, 네일아트가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나타났다.
#1 2022년 유행 컬러 '보라'
판톤은 올해 12개월을 지배할 색상으로 보라색을 선정했으며 물론 키트에 포함할 항목을 이미 보여주고 있다.
#2 2022년 헤어스타일 '짧은 헤어스타일'
외모를 새롭게 하는 것은 새해를 위한 에너지를 새롭게 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거기에는 당신의 마음을 결정짓는 영감과 최신 트렌드로 가득 차 있다. 핀터레스트에 따르면 짧은 미용에는 모든 것이 들어 있다.
#3 광택 있는 메이크업
매트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이에게는 미안하지만 2022년은 당신이 빛나야 하는 순간들이다. 모조 다이아몬드가 있는 그림자에서 조명 장치에 이르기까지 빛에 투자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다.
#4 네일아트 시대 악세서리 '악세서리 네일'
올해의 매니큐어는 더 이상 오래 전 매니큐어의 색이 아니다. 2022년에는 장식된 손톱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5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묶음 머리
헤어스타일과 관련한 검색은 최근 몇 개월 동안 165% 이상 증가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더 늘어날 것이라고 브라질 전문가들은 확신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남미 #2022년뷰티트렌드 #2022년유행컬러 #보라 #2022년헤어스타일 #짧은헤어스타일 #광택있는메이크업 #네일아트시대 #악세서리네일 #다양한헤어스타일 #묶음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