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인도네시아 뷰티 업체들은 이제 뷰티 제품 판매 뿐 아니라 기술혁신을 계속해서 높여나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코스메티카 글로벌 인도네시아(코스메)는 지난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자카르타 JEXPO에서 개최된 '2021년 인도뷰티 K-뷰티 엑스포'(Indobeauty ft K-Beauty Expo 2021)에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인도네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은 코스메의 DIY 컨셉 뷰티 세럼을 활용해 직접 세럼 포뮬러를 만들어 볼 수 있었다. 이 방법은 신선한 뷰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됐다.
코스메의 티티스 인다 와휴 S. 팜. 앱트 이사는 "뷰티 사업자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코스메만의 특별한 포뮬러 세럼을 제공하는 PT코스메와 함께하면 된다. 2022년에는 스킨케어 산업이 더욱 역동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우리는 소비자가 인정하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최고의 성분을 결합해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2021년 인도뷰티 K-뷰티 엑스포에서 코스메는 여드름 방지, 미백, 노화 방지, 보습, 피부 진정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효과가 있는 천연성분 추출물을 활용한 최신 혁신 제품을 선보였다.
코스메는 현재 말랑(Malang), 수라바야(Surabaya), 치카랑(Cikarang) 등 3개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고의 천연 성분과 처방을 결합하는 것이 2022년 화장품 산업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주요 요소라고 판단하고 실천하고 있다.
티티스 인다 와휴 S. 팜. 앱트 이사는 "코스메는 지주회사로 최고의 허브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도록 혁신을 계속할 것이다. 화장품 사업에 집중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계속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2022년 소비자들의 신체와 건강 관리 요구에 대한 구매력 향상에 따라 인도네시아 경제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사업가들의 신뢰를 받는 코스메는 인도네시아 뿐 아니라 해외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인도네시아 #화장품 #코스메티카글로벌인도네시아(코스메) #2021년인도뷰티K-뷰티엑스포(Indobeauty ft K-Beauty Expo 2021)참가 #최신혁신기술제품출품 #DIY컨셉뷰티세럼 #천연성분추출물활용 #여드름방지 #미백 #노화방지 #보습 #피부진정 #최신혁신제품출품 #말랑(Malang) #수라바야(Surabaya) #치카랑(Cikarang) #3개공장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