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헬렌 김 호주 통신원] 호주 화장품 브랜드들은 천연 성분과 지속가능한 생산, 뛰어난 효과로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추(SITCHU)는 여성들의 피부 케어와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해 줄 최고의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를 보도했다.
# JS헬스 비타민, 이너뷰티 제품
최근 여성들은 스킨케어와 함께 이너뷰티 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호주 헬스케어 브랜드인 JS헬스 비타민는 비타민과 보충제로 헬스케어 산업의 선두에 있다. JS헬스 비타민의 제품들은 소화 개선과 모발성장 촉진, 콜라겐 보충 등의 효과로 내면의 건강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 스킨 피직스, 과학 근거 개발 '피부 탄력개선, 미백, 보습 기능' 한번에 케어
호주 스킨 피직스 브랜드는 이름 그대로 과학을 근거로 개발됐다. 이 호주 스킨케어 제품들은 최고의 과학과 자연을 결합한 효과를 구현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스킨케어 제품함께 뷰티 보충제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피부 탄력 개선, 미백, 보습 기능을 한 번에 케어해 준다.
# 엔도타 오가닉스, 임상적 입증된 성분과 천연성분 결합한 제품
엔도타 오가닉스의 제품들은 임상적으로 입증된 성분과 천연성분을 결합한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여성들에게 새롭고 상쾌하며 자연스럽게 빛나는 느낌을 준다.
# 에스미, 빠르고 효과적인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
에스미 창립자인 에벳은 10년 이상 뷰티 분야에서 일해 왔으며 수천 명의 고객들과 함께 일해 왔다. 고객들이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동안 에벳은 시장에서 큰 격차를 발견하고 그녀만의 제품을 만들기로 결심했다. 에스미의 주요 제품 라인은 세럼과 페이스 오일, 듀오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이 스킨 트리트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빠르고 효과적인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이다.
# 임바이, 생활과 건강관리 브랜드 '클린뷰티' 솔루션 제공
호주 엄마 펠리시티 에반스에 의해 설립된 임바이는 생활과 건강 관리 브랜드로 영양을 공급해 주며 피부를 개선과 보호해 주는 임상을 통해 개발된 클린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플러프 CC, 동물실험 금지, 팜 오일 없는 비건 뷰티 브랜드
플러프 CC는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팜 오일이 없는 비건 뷰티 브랜드다. 플러프는 페이스 오일과 플로랄 토닝 워터, 페이스 마스크, 클렌저, 립 오일, 그리고 괄사(gua sha), 모슬린 코튼 수건과 같은 필수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플러프는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미니 세트와 리필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준다.
# 울트라 바이올렛, 선크림 필수적인 뷰티 아이템
선크림은 모든 호주인들에게 필수적인 뷰티 아이템이며 울트라 바이올렛은 가장 선호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 브랜드의 선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수분 공급해 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여성들은 이 선크림을 사용하면 하루 종일 완벽하게 보호받을 수 있다.
# 에이샵 스킨 프로덕트, 일상적인 피부 문제 과학적 솔루션 제공
에이샵 스킨 프로덕트 제품들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위해 만들어졌다. 수상 경력이 있는 호주 뷰티 브랜드는 일상적인 피부 문제에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성들은 비타민 B가 함유된 세럼부터 고급스러운 피부 탄력 관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 그라운 알케미스트, 유기농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남여 공용 사용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운 알케미스트는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다. 이 브랜드는 피부 건강을 회복시키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천연 제품으로 고객 충성도가 높다. 또 제품들은 향기가 좋고 남자들도 선호하는 향으로 남여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 수킨, 친환경적, 수분 풍부, 저렴한 가격 '필수품' 자리매김
수킨 제품들은 호주 욕실과 화장대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으며 친환경적이고 수분이 풍부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클렌저와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마스크, 오일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수킨 제품들은 잡티 관리와 민감성, 건조함, 안티에이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며 연령대별 맞춤 제공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들은 합성 물질 대신 알로에 베라와 아연과 같은 피부에 좋은 식물 추출물과 항산화제만 함유되어 있다.
# 산테 바이 엔조, 천연 섬유 메이크업 리무버 '피부, 환경' 보호 시장 선도
윤리적으로 제조되고 호주인 소유 산테 바이 엔조 브랜드는 간편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시장을 선도하는 천연 섬유 메이크업 리무버는 피부와 환경을 함께 보호할 수 있다. 메이크업을 지우려면 메이크업 리무버 세트와 물만 있으면 된다. 화장 티슈와 클렌저, 코튼 패드가 필요없다. 이 제품을 사용시 1명의 소비자들가 3년 동안 매립지에 쌓일 수 있는 3,000개 일회용 티슈와 5,000개 코튼 패드를 줄일 수 있다.
# 고 투 스킨케어, 최고 식물성 성분 활용 민감피부 안전하게 사용
뷰티 에디터이자 작가인 조이 포스터 블레이크는 고 투 스킨케어 브랜드를 설립했다. 고 투는 현지 영업에서 전 세계 수백 개의 매장에서 판매될 정도로 성장한 진정한 호주 뷰티 브랜드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이다. 수많은 제품을 리뷰하는 포스터 블레이크의 경력을 통해 그녀는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재미있는 제품들을 만들었다. 이 브랜드의 제품들은 최고의 식물성 성분을 활용하고 합성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가장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소다시, 이국적인 향, 치료용 식물성 오일 함유 '홈스파' 경험 제공
에미레이트 원&온리 월간 밸리, 퀄리아 해밀턴 아일랜드, 더 만다린 오리엔탈 인 런던, 포 시즌스 교토와 같은 고급 스파에서 사용되는 소다시는 가정에서 스파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다마스크 장미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와 같은 이국적인 향과 치료용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고기능성 제형으로 만족할 사용감을 제공한다.
# 바이오로기, 세계 최초 100% 단일 식물성 성분 활용 스킨케어 제품
바이런 베이의 바이오로기 브랜드는 세계 최초의 100% 단일 식물성 성분을 활용하는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들었다. 모든 바이오로기 세럼은 핑거 라임(수분 공급)과 데이빗슨 플럼(노화 방지) 또는 카카두 플럼(붉어진 피부)를 포함한 호주 단일 식물에서 추출되며 실제 마실 수 있을 정도로 순도가 높다. 자연의 힘을 새로운 방법으로 이용함으로써 이 브랜드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화려한 합성물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 알파-H, '예방, 교정 치료' 목적 고농축 스킨케어 제품
알파-H는 예방과 교정 치료 목적으로 고농축 제품들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다. 이 제품들은 자연 성분과 과학적으로 검증된 활성 성분이 혼합되어 노화와 여드름, 색소 침착, 햇빛 손상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 이더블 뷰티, 자연요법사겸 영양학자 설립, 모든 제품 먹을 수 있는 성분 사용
이더블 뷰티에서 만든 모든 제품은 먹을 수 있는 성분들을 사용하고 있다. 자연 요법사이자 영양학자인 안나 미시오스가 설립한 모든 제품에는 파라벤과 황산염 또는 인공 향이 없으며 항산화제가 풍부한 호주 허브와 천연 추출물만 함유하고 있다. 또 이 브랜드는 내면의 건강을 강화시켜 주는 뷰티 차와 건강보조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 코라 오가닉스, 미란다 커 설립 친환경적 스킨케어 비건 제품 제공
코라 오가닉스는 미란다 커에 의해 설립됐으며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스킨케어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제품들은 로즈힙 오일과 노니 열매, 카모마일, 시벅톤, 녹차, 알로에 베라와 같은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부드럽게 보충하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모이스처라이저, 클렌저, 토닝 미스트, 트리트먼트 오일, 마스크는 100% 비건이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
# 더 호호바 컴퍼니,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호호바 오일 독특한 특성 활용
이 호주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피부 치료 제품에 호호바 오일의 독특한 특성을 활용하고 있다. 호호바 식물에서 생산되는 오일은 건강하고 젊은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생산되는 오일과 유사하며 오메가 지방산과 비타민 A, D, E가 풍부하다. 이 브랜드는 뉴사우스웨일스에 있는 가족 소유의 사유지에서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며 냉압착, 여과, 정제하여 다양한 클렌저, 토너, 오일, 세럼, 모이스처라이저에 사용한다.
# 코스메아, 로즈힙 오일, 식물 추출물 다양한 치유력 효과 '인기'
코스메아는 25년 이상 뷰티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호주 브랜드 중 하나다. 이 브랜드는 로즈힙 오일과 식물 추출물의 다양한 치유력 효과로 인기가 많다. 영양이 풍부한 모이스처라이저와 세럼, 마스크, 선크림은 다양한 피부 타입별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모든 스킨케어 루틴은 오리지널 100% 로즈힙 오일 몇 방울로 강화된다.
# 엔바치, 호주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사과 등 식물줄기세포 사용
엔바치는 2013년 설립된 호주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차별점은 식물 줄기 세포를 사용하는 것이다. 디즈니 영화에서 나오는 이야기 같지만 실제로 희귀한 스위스 사과(Uttwiler Spätlauber)의 줄기세포는 피부에 놀라운 효과를 준다. 이 독특한 성분은 새로운 줄기 세포 활동을 자극하고 노화와 자외선 손상을 방어하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외부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호주 #화장품 #시추(SITCHU) #천연성분 #지속가능생산 #뛰어난효과 #클린뷰티 #동물실험금지 #JS헬스비타민 #스킨피직스 #엔도타오가닉스 #에스미 #임바이 #플러프CC #울트라바이올렛 #에이샵스킨프로덕트 #그라운알케미스트 #수킨 #산테바이엔조 #고투스킨케어 #소다시 #바이오로기 #알파-H #이더블뷰티 #코라오가닉스 #더호호바컴퍼니 #코스메아 #엔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