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헬렌 김 호주 통신원] 프로페셔널 뷰티 기자는 호주 화장품 브랜드들의 컨설턴트이자 스킨케어 비즈니스 파운데이션의 설립자인 젠 러드와 인터뷰를 했다. 그녀는 스킨케어 분야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한 최고의 팁들을 나눴다.
젠 러드는 자신의 스킨케어 비즈니스를 운영한 후 10년 이상의 리스크 관리 경험으로 뷰티 분야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비즈니스 경험과 뷰티 지식을 결합해 다른 사람들이 탄탄한 비즈니스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젠 러드는 2018년 스킨케어 비즈니스 파운데이션를 설립했으며 이후 브랜드 소유자들에게 비즈니스 법규와 시간 절약 방법에 대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브랜드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명확한 비전
스킨케어는 고도로 포화된 시장이지만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시장이 폭발하고 있으며 전 세계 매출이 연간 5~10% 증가하고 있다.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사업자들은 처음부터 타겟 고객과 그들의 니즈를 정해야 하며 제품의 독특한 가치를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 스타트업 예산, 비용 계산
스킨케어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사업명 등록, 보험(꼭 필요함), 마케팅, 포장재 개발, 웹 사이트, 재고 등 다양한 곳에 비용이 발생한다. 이 비용을 예측하고 우선 순위를 정한 다음(간단한 엑셀 스프레드시트 활용) 스타트업 기간 동안 관련 비용이 적절하게 분산해 사용돼야 한다.
# DIY VS 아웃소싱
비즈니스에서 직접 다룰 수 있는 일과 아웃소싱 할 일(또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그래픽 디자인을 할 수 있다면 로고 디자인과 브랜딩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디자인을 할 수 없는 경우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좋다. 아웃소싱하면 비용이 증가해 적은 예산으로 힘들 때도 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을 통해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브랜드가 되어 이후에는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 실력 향상
성공을 위해 배워야 하는 분야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한다. 예를 들어,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 핀터레스트에서 찾은 DIY 제조법 대신 화장품 제조 전문가 과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 규정 알아보기
호주 화장품 규정은 EU의 일부 지역만큼 엄격하지는 않지만 법률이 복잡하게 구성된다. 사업자들은 실제로 스킨케어 기업을 운영하기 위해 12개 이상의 중요한 법률과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호주 #화장품 #스킨케어브랜드런칭 #브랜드창업 #스킨케어비즈니스파운데이션창립자 #젠러드 #호주화장품브랜드컨설턴트 #비즈니스법규전문적컨설팅